コメントはまだありません

2013年2月24日A 音声

130224_004

海浜幕張めぐみ教会 韓国語礼拝 *礼拝式順 2013年2月24日17:00-

카이힌마쿠하리메구미교회   한국어예배 * 예배순서

賛美 : 「主イェスの御前に近づく」            찬양 :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お祈り : 司会者                                  기도 : 사회자

主の祈り                                        주기도문

賛美 : 「私が悩む時も」                          찬양 :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聖書朗読 : ピリピ2:19−30               본문 : 빌립보서 2:19-30

説教題 : 「テモテと エパフロテト」        설교제목 : 디모데와 에바브로디도

説教 : 朴柱炫 教師候補生                     설교 : 박주현 목사후보생

献金                                                 헌금

献金のお祈り : ジョンヒョニ                            헌금기도 : 정현이

賛美 : 「主は今」                                     찬양 : 살아계신 주

=========================================================

司 会 者   : 小渕徹也                  사회 : 코부치 테츠야

奏 楽 者   : 大沢隆之                     반주 : 오오사와 타카유키

説 教 者   :  朴チュウヒョン               설교 : 박주현 목사후보생

通 訳 者  : 大沢隆之                     통역 :오오사와 타카유키

ソングリーダー: ジョンヒョニ、小渕徹也    찬양 : 정현이, 코부치 테츠야

報告<광고>

*初めていらしゃった人のご紹介&祝福ソング 처음 나오신 분 소개 및 축복송

1.本年度、4月から英語バイリンガル礼拝を毎月第2、第4週に行われます。

そのため、韓国語礼拝は毎月第3週に行われる予定であります。4月から

間違いのないように、覚え、共に礼拝を捧げましょう。

2.礼拝案内; 日本語礼拝  1部       毎週日曜日   午前 9時

2部       毎週日曜日   午前10時45分

バイリンガル  英語 礼拝  毎月第2、4週 日曜日 午後5時

バイリンガル 韓国語礼拝 毎月第 3週  日曜日 午後5時

* 예배안내 :  일본어1부 예배 : 매주일 오전 9:00-

일본어2부 예배 : 매주일 오전 10:45-

영어     예배 : 매월 2、4째 주일 오후5시-

한국어  예배 : 매월3째 주일 오후5시-

 

2013年2月24日韓国語バイリンガル礼拝
説教題:テモテとエパフロデト

聖書:ピリピ2章19節ー30節

 

2013 년 2 월 24 일 한국어예배

설교 제목 : 디모데와에바브로디도

성경 : 빌립보서 2 장 19 절 ~ 30 절
恵み深い父なる神様。
今日も感謝します。今から御言葉の時間を持ちます。聖霊様が私たちの内に働いてください。神様の御言葉を理解できるように導いてください。すべてのことを感謝し、イエス様の御名によって祈ります。アーメン。

 

은혜가 풍성하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부터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갖습니다. 성령님이 우리 안에 역사해 주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것을 감사드리며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私たちは前の説教で、私たちの救いは二つの概念があって、それは新生と聖化だと学びました。パウロは私たちが恐れおののいて自分の救いの達成に努めるように命じました。それは私たちが日々イエス様に従い歩み、イエス様に似た者に変えられることを意味します。また、曲がった邪悪なこの世代の中にあって傷のない神の子どもとなり、いのちのことばをしっかり握って、彼らの間で世の光として輝くようになるのが私たちの使命であることも学びました。

 

우리들은 이전 설교에서 우리의 구원은 두가지 개념이 있고, 그것은 중생과 성화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바울은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고 명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들이 날마다 예수님을 따라가며 예수님을 닮은 사람으로 변화되는 삶을 의미합니다. 또한 비뚤어지고 사악한 이 세대 가운데서 흠이없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생명의 말씀을 붙잡고, 그들 사이에서 세상의 빛으로 빛나는 것이 우리들의 사명인것 도 배웠습니다.

 

今日はパウロの伝道に大切な存在であり、仲間である二つの人物について学びます。その名はテモテとエパフロデトです。今日も今日の御言葉を通して神様の御心が何かともに学びましょう。

 

오늘은 바울의 전도에 중요한 존재이며, 동료인 두 사람에 대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름은 디모데와 에바브로디도입니다. 오늘도 오늘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함께 알아 가길 원합니다.
1.テモテ

1. 디모데

 

パウロは18節では自分の殉教の可能性がありますが、それにも関わらず喜んでいますと告白しています。どんな時でもキリストのためならそれが死であっても感謝するべきであり、喜びであると告白しています。パウロはその告白後、19節からテモテについて語っています。パウロは早くテモテをピリピ教会に送りたいと、主イエスにあって望んでいます。と書いています。

 

바울은 18 절에서 자신이 순교의 가능성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뻐하고 있다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어떤 때라도 그리스도를 위해서라면 그것이 죽음이라도 감사하며, 기쁨이라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바울은 그 고백 후 19 절에서 디모데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울은 빨리 디모데를 빌립보 교회에 보내고 싶고 그것을 예수님 안에서 바라고 있다. 고 말하고 있습니다.

 

それは二つの目的があることです。一つ目はテモテがピリピ教会の人々にパウロの近況を伝えることによってピリピ教会の人々が慰めるもらうことです。もう一つの目的はテモテがパウロのところに戻った時、ピリピ教会の人々のことを聞いてパウロも慰めを受けたいことです。パウロとピリピ教会の人々とは親しい関係を持って、お互いに慰めを与える関係でした。その間にはテモテがいることです。

 

그것은 두 가지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첫째는 디모데가 빌립보 교회 사람들에게 바울의 근황을 전해서 빌립보 교회의 사람들이 위로받기 위한 것입니다. 또 다른 목적은 디모데가 바울에게 돌아 왔을 때, 빌립보 교회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바울도 위안을 받고 싶은 것입니다. 바울과 빌립보 교회 사람들은 친밀한 관계를 가지고 서로에게 위로을 주는 관계였습니다. 그 중간에서 디모데가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ここでテモテについて少し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テモテは後のエペソ教会の責任を持つ若い牧会者になります。彼のお父さんはギリシャ人で、お母さんはユダヤキリスト者です。彼はルステラ出身でした。彼は幼い時からお母さんとお祖母ちゃんから聖書を習いました。彼は少し体が弱かったし、消極的な性格でした。しかし、彼はパウロの立派な弁論者でありメッセンザーでした。

 

여기에서 디모데에 대해 조금 소개하고자 합니다. 디모데는 후에 에베소 교회의 책임을 가지게 되는 젊은 목회자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리스 사람이고 엄마는 유대인 그리스도인입니다. 그는 루스 드라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어릴적 때부터 어머니와 할머니로부터 성경을 배웠어요. 그는 약간 몸이 약했고 소극적인 성격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바울의 훌륭한 변론이자 메신저이었습니다.

 

彼とパウロとの初めての出会いは第一宣教旅行の時、パウロがルステラを訪問した時でした。パウロが第二宣教旅行の途中、再びルステラを訪問した時にはともに宣教旅行をすることを誘いました。テモテはパウロがマケドニヤとアカヤで福音を宣べ伝える時に手伝いました。パウロが3年間エペソで働いた時も共にいました。

 

그와 바울과의 첫 만남은 첫 선교 여행 때 바울이 루스 드라를 방문했을 때였습니다. 바울이 두 번째 선교 여행 도중 다시 루스 드라를 방문했을 때는 함께 선교 여행을 가자고 권유했습니다. 디모데는 바울이 마게도냐와 아가에서 복음을 전할 때에 도왔습니다. 바울이 3 년간 에베소에서 일한 때도 함께있었습니다.

 

テモテはパウロと共にエペソからマケドニヤへとコリントへ、また、マケドニヤから小アジアへ旅しました。テモテはパウロがローマで最初に獄に閉じ込められた時も共にいました。そこから解放された時も共に旅をしました。ついにテモテはエペソに滞在し、エペソにある教会を牧会しました。

 

디모데는 바울과 함께 에베소에서 마게도냐로 고린도, 그리고 마게도냐에서 소아시아로 여행하였습니다. 디모데는 바울이 로마에서 처음으로 감옥에 갇힌 때도 함께있었습니다. 거기에서 풀려났을 때도 함께 여행을 했습니다. 마침내 디모데는 에베소에 머물면서 에베소에 있는 교회를 목회했습니다.

 

パウロの取ってテモテは生死と苦楽を共にしたかけがえのない存在でした。ですから、パウロは第一テモテ1章2節で信仰による真実のわが子テモテだと呼んでいます。20節ではテモテのように私と同じ心になって、真実にあなたがたのことを心配している者は、ほかにだれもいないからです。と紹介しています。同じ心と訳されている言葉は詩篇55章13節が七十人訳に翻訳される時に使われた言葉で、その意味は私の親友です。ですから、この言葉はパウロの周りにテモテのようにし親密で、ケアしてくれる人がいないという意味とパウロと考えと意志を同じようにしている者がテモテしか無い意味です。

 

바울에게 있어서 디모데는 생사고락을 함께 한 둘도없는 존재였습니다. 그러므로 바울은 디모데 전서 1 장 2 절에서 믿음 안에서 참 아들 된 디모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20 절에서는 이는 뜻을 같이 하여 너희 사정을 진실히 생각할 자가 이 밖에 내게 없음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같은 마음으로 번역 된 말은 시편 55 장 13 절이 칠십 인 역에 번역 될 때 사용 된 말로, 그 의미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래서이 말은 바울의 주위에 디모데과 같이 친밀하고 케어 해주는 사람이 없다는 의미와 바울과 생각과 의지를 같이하고있는 사람이 디모데 밖에 없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また、パウロはピリピ教会の事情をよくしている者もテモテだと語っています。21節ではだれもみな自分自身のことを求めるだけで、キリスト・イエスのことを求めてはいません。と叱っています。パウロの周りの人々の中でもイエス様のために生きることより自分自身のことでいっぱいになった人がいました。彼らは自分自身の問題ばかり心配し、考えるから神様のために献身することや犠牲を払うことは遠い話になっています。それは今日も同じです。目の前の問題に心が捕われて、神様のために生きることは理想的な話で、他の人がやることだと思ってる人がいます。パウロはそのような生き方を叱っています。

 

또한 바울은 빌립보 교회를 잘아는 사람도 디모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21 절에서는 저희가 다 자기 일을 구하고 그리스도 예수의 일을 구하지 아니하되라고 꾸짖고 있습니다. 바울의 주위 사람들 중에서도 예수님을 위해 사는 것보다 자신의 일로 가득 찬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문제만 걱정하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나님을 위해 헌신하거나 희생하는 것은 먼나라의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눈앞의 문제에 마음이 사로 잡혀, 하나님을 위해 사는 것은 이상적인 이야기로, 다른 사람이하는 일이라고 생각하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울은 그런 삶을 꾸짖고 있습니다.

 

続けて、パウロはテモテのりっぱな働きぶりを誉めて、子が父に仕えるようにして、彼は私といっしょに福音に奉仕して来ました。と告白しています。テモテは何度もパウロが困った時、自分が危険や困難があるにも関わらず、共に旅をし、宣教の働きを続きました。この働きは多くの危険や困難があったから他の人は途中でやめたり、帰ったりしましたが、テモテは最後までパウロとともに働きました。若い働き人にも関わらず、彼は忠実でした。それをパウロは誉めています。

 

계속하여 바울은디모데의 연단을 너희가 아나니 자식이 아비에게 함같이 나와 함께 복음을 위하여 수고하였느니라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디모데는 몇번이나 바울이 곤란할 때, 자신의 위험이나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함께 여행하고 선교 사역을 계속하였습니다. 이 일은 많은 위험과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중단하거나 돌아 가곤했지만, 디모데는 끝까지 바울과 함께 일했습니다. 젊은 일꾼에도 불구하고, 그는 충실했습니다. 바울은 그것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パウロはテモテをピリピ教会に派遣することについて三つの推薦の言葉がありました。それはピリピ教会の人々もテモテのりっぱな働きぶりを知っているからです。また、子が父に仕えるようなパウロとテモテは主にあって本当に親しい関係であるからです。最後に、テモテが第二宣教旅行の時からパウロとともに福音に奉仕したからです。テモテはパウロにとって一番大切な存在でありますが、ピリピ教会にとっても大切な存在であるから彼を派遣したいと思っていました。

 

바울은 디모데를 빌립보 교회에 파견하기 위한 세가지의 추천의 이유를 말하였습니다. 그것은 빌립보 교회 사람들도 디모데의 훌륭한 사역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식이 아버지를 섬기는 같이 바울과 디모데는 주님 안에서 정말 친밀한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디모데가 두번째 선교 여행 때부터 바울과 함께 복음에 봉사했기 때문입니다. 디모데는 바울에게있어서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만, 빌립보 교회에 있어서도 중요한 존재이기 때문에 그를 파견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しかし、23節に見るとパウロの裁判の結果を待つことになり、その後に彼を派遣することを望んでいます。また、24節ではパウロ自身も解放され行けることを主にあって確信していますと告白しています。彼の確信は主にあって確信することです。それは、パウロのこれからの未来の計画は主の導きと主権にあることで、それに委ねる意味です。自分の力を頼ることではなく、イエス様に徹底的に従った生き方から出る告白であります。パウロもテモテも自分の未来のことのために今の現実に捕らえていることではなく、主の御心が何かを常に求めて生きる人生でした。

 

그러나 23 절에 보면 바울은 재판 결과를 기다린 다음에 그를 파견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24 절에서는 나도 속히 가기를 주 안에서 확신하노라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그의 신념은 주님 안에서 확신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울의 앞으로의 미래 계획도 주님의 인도와 주권안에 있으며 거기에 맡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힘을 의지 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철저하게 따르는 삶에서 나오는 고백입니다. 바울도 디모데도 자신의 미래를 위해 지금의 현실에 사로 잡혀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가를 항상 찾아 나서는 인생이었습니다.

 

それがどんなに苦しい結果が待っているとしてもその心の喜びと希望は消えることはありませんでした。むしろさらにそれがどんどん強くなりました。それがまさに天の国の市民の生き方であり、自由ある生き方です。私たちも自分の現実に捕らえるいる生活から解放され、自分の今の問題から未来の計画まで主の導きと主権にあることを告白し、主に委ねる訓練をしなければなりません。

 

그것이 아무리 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다고해도 그 마음의 기쁨과 희망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것이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그것이 바로 하늘 나라의 시민의 삶이고, 진정한 자유의 삶입니다. 우리도 자신의 현실에 매여있는 생활에서 해방되어 자신의 지금의 문제에서 미래의 계획까지도 주님의 인도와 주권안에 있음을 고백하고 주님께 맡기는 훈련을 해야합니다.

 

2.エパフロデト

2.에바브로디도

 

パウロは25節からはエパフロデトについて紹介しています。彼をパウロは私の兄弟、同労者、戦友、またあなたがたの使者として私の窮乏のときに仕えてくれた人エパフロデトですと紹介しています。彼はピリピの人で、パウロが獄中になったことを知ったピリピ教会からパウロのための献金をローマまで伝えるために派遣された人です。彼はローマへの旅行途中で病気になったが、直されました。

 

바울은 25 절에서 에바브로디도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울은 그는 나의 형제요 함께 수고하고 함께 군사된 자요 너희 사자로 나의 쓸 것을 돕는 자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는 빌립보교회 성도들이 바울이 옥중 된 것을 알고 빌립보 교회에서 바울을 위한 헌금을 로마까지 전달하기 위해 파견된 사람입니다. 그는 로마 여행 도중에 병이 들었지만, 치유되었습니다.

 

パウロが彼を同労者と紹介していますが、それはピリピ教会を立てるためにパウロとともに働いたことを暗視されています。また、戦友という言葉は福音のために戦う働き人で、その苦難が今も続けているという意味です。彼はパウロの働きのために色んな面で仕える者になりました。しかし、パウロは彼をピリピ教会の送る必要がありました。それは彼がピリピ教会のことを慕い求めており、また、自分の病気のことがピリピ教会に伝わったことを気にしているからです。

 

바울이 그를 함께 수고한자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빌립보 교회를 세우기 위해 바울과 함께 일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군사라는 말은 복음을 위해 싸우는 일꾼으로 그 고난이 지금도 계속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는 바울의 사역을 위해 여러 가지면에서 섬기는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바울은 그를 빌립보 교회로 보내야 했습니다. 그가 빌립보 교회를 간절히 사모하고, 또한 자신의 질병이 빌립보 교회에 전해진 것을 신경 쓰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パウロは27節で彼は死ぬほどの病気にかかりましたが、神は彼をあわれんでくださいました。彼ばかりでなく私をもあわれんで、私にとって悲しみに悲しみが重なることのないようにしてくださいました。と語っています。それはエパフロデトが死ぬほどの病気から奇跡的に治ったことで、本人も、パウロ自身も、ピリピ教会にも慰めと喜びになったからです。パウロにとって、自分が獄中であることと大切な同労者あるエパフロデトが病気で倒れることは悲しみに悲しみが重なることでした。

 

바울은 27 절에서 저가 병들어 죽게 되었으나 하나님이 저를 긍휼히 여기셨고 저뿐 아니라 또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내 근심 위에 근심을 면하게 하셨느니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에바브로디도가 죽을 병에서 기적적으로 완치 된 것으로, 본인도 바울 자신도 빌립보 교회에도 위로와 기쁨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바울에게 있어서 자신이 옥중 인 것과 중요한 동역자인 에바브로디도가 병에 쓰러지는 것은 근심 위에 근심이 되는 것입니다.

 

しかし、神様は福音のために働き人々を見守り、祝福してくださいました。その喜びと神様の御業を証するためにパウロはエパフロデトをピリピ教会に大急いで送っています。それは、悲しみと挫折になっているピリピ教会の人々がエパフロデトに再び出会うことで元気を取り戻すためでした。それはパウロ自身のためであり、心配しているピリピ教会のためでもありました。パウロは29節では彼を喜びにあふれて、主にあって、彼を迎えてください。また、彼のような人々には尊敬を払いなさい。と勧めています。

 

그러나 하나님은 복음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지켜시며 축복해 주십니다. 그 기쁨과 하나님의 일하심을 전하기 위하여 바울은 에바브로디도를 빌립보 교회에 매우 서둘러서 보냈습니다. 그것은 슬픔과 좌절가운데 있는 빌립보 교회의 사람들이 에바브로디도를 다시 만나는 것으로 건강을 되찾기 위해서 였습니다. 그것은 바울 자신을 위한 일이기도 하며 걱정하고 있는 빌립보 교회를 위한 일이기도 합니다. 바울은 29 절에서 이러므로 너희가 주 안에서 모든 기쁨으로 저를 영접하고 또 이와 같은 자들을 존귀히 여기라라고 권유하고 있습니다.

 

その理由の一つ目は彼は、キリストの仕事のために、いのちの危険を冒して死ぬばかりになったからです。彼はローマで獄中になったパウロを助けるために処刑される恐れがあるにも関わらず恐れること無く、むしろ自分が病気になるまでパウロの為に働き仕えました。二つ目は理由は彼がピリピ教会かパウロの宣教の働きに参加するために派遣された人であったからです。ピリピ教会が祈りをもって積極的にパウロの宣教を助け参加するために派遣したエパフロデトがその働きを充実に働き、今帰ることになっているから喜びを持って迎えるべきであり、十分な尊敬を払うべきです。

 

그 이유의 하나는 그가 그리스도의 일을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 쓰고 일한 결과 죽을지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그는 로마에서 옥중이 바울을 돕기 위하여 처형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려움없이 오히려 자신이 병들 때까지 바울을 위해 일하고 봉사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그가 빌립보 교회에서 바울의 선교 사역에 참여하기 위해 파견 된 사람 이었기 때문입니다. 빌 교회가 기도하는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바울의 선교를 도와 참여하기 위해 파견 한 에바브로디도가 그 역할을 충실히하고 지금 돌아 가게되었기 때문에 기쁨을 가지고 맞이해야하며, 충분한 존경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3.結論

3.결론

パウロの宣教の働きは多くの人々の祈りと助けがありました。その中でテモテとエパフロデトという人はかけがえが無い大切な存在であり、同労者であり、仲間でした。今日も多くの宣教の働きはテモテとエパフロデトのように自分の問題より神の国のために生きることが最優先である人が必要です。神様はそのような人々を祝福し、そのような人々を用いて神様の国が前進しています。

 

바울의 선교 사역은 많은 사람들의 기도와 도움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디모데와에바브로디는 둘도 없는 소중한 존재이며, 동역자이며 동반자였습니다. 오늘도 많은 선교 사역은 디모데와 에바브로디도처럼 자신의 문제보다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사는 것이 최우선 인 사람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은 그런 사람들을 축복하시고 그런 사람들을 통하여서 하나님의 나라가 전진하고 있습니다.

 

深刻な自己愛の時代に生きている私たちは自己中心の生き方を悔い改め、神様が最優先になる生き方に変えるように祈りましょう。それがテモテとエパフロデトのように大きな危険と損害、そして死ぬほどの病気にかかるまで犠牲を払うことになるかも知れないですが、私たちは神様の前に忠実な者になって、前進しましょう。その道は必ず主が祝福してくださいます。マルコの福音書10:29−30節に主イエス様が私たちにこのような約束をしてくださったからです。

 

심각한 자기 사랑의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들은 자기 중심의 삶을 회개하고 하나님이 최우선이 되는 삶으로 변화되도록 기도합시다. 그것이 디모데와 에바브로디도처럼 큰 위험과 손해, 그리고 죽을 병에 걸리기까지 희생을 치르게 될지도 모릅니다 만, 우리들은 하나님 앞에 충실한 사람이 되어 전진합시다 . 그 길은 반드시 주님이 축복 해 주십니다. 마가 복음 10:29-30 절에 예수님 께서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약속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イエスは言われた。「まことに、あなたがたに告げます。わたしのために、また福音のために、家、兄弟、姉妹、母、父、子、畑を捨てた者で、その百倍を受けない者はありません。今のこの時代には、家、兄弟、姉妹、母、子、畑を迫害の中で受け、後の世では永遠のいのちを受けます。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와 및 복음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어미나 아비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는 금세에 있어 집과 형제와 자매와 모친과 자식과 전토를 백배나 받되 핍박을 겸하여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お祈りします。恵み深い父なる神様。

私たちは自己中心の生き方を悔い改め、神様が最優先になる生き方に変えるように導いてください。何かあっても、どんな時でも神様の前に忠実な者になりますように祝福してください。全てのことを感謝し、主イエス・キリストの御名によって祈ります。アーメン。

 

기도합니다. 은혜로운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자기 중심의 삶을 회개하고 하나님이 최우선이 되는 삶으로 바꾸도록 이끌어주세요. 무슨일이 있어도 어떤 경우라도 하나님 앞에 신실한 사람이되도록 축복하십시오. 모든 것을 감사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기도합니다. 아멘.

コメントを投稿

海浜幕張めぐみ教会 - Kaihin Makuhari Grace Church